- 스위스산 특허 성분으로 4주만에 동안 시그널 깨우는 최고급 안티에이징 라인 선보여
- 9월 14일까지 LF몰에서 단독으로 언택트 체험 이벤트 및 스타터 키트 한정 판매 진행

 

LF_아떼 얼티밋 라인 제품
LF_아떼 얼티밋 라인 제품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는 아떼가 핵심 기술력이 응축된 얼티밋 라인을 선보인다.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얼티밋 라인의 핵심 원료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확보한 알피뉴스(Alpinyouth)’유스릭스(Youthrix)’ 특허 성분이다. 알피뉴스는 알프스 고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항산화 꽃 효모를 2차로 발효하여 추출한 고농축 영양 성분이다. 피부 노화 관리에 필수적인 7가지의 비타민 B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유스릭스는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항노화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개선시킨다.

 

LF_아떼 얼티밋 라인 제품
LF_아떼 얼티밋 라인 제품

 

100% 식물성 성분인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은 눈가주름, 보습, 탄력, 안면리프팅, 피부치밀도, 피부2.5mm 보습, 투명도, 모공길이, 각질 순환까지 9가지 대표적인 노화 징후들을 집중 개선하는 제품으로 프랑스의 검증 기관인 이브(EVE)’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성분이 최적의 상태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2종 앰플이 분리되어 있으며, 붉은색의 코어 앰플을 개봉해 베이스 앰플과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10g 용량 기준 4개의 앰플이 구성된 4주 프로그램 화장품으로 가격은 25만원이다.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윤기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깊고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많은 여성들의 4대 노화 고민인 피부 탄력, 치밀도, 눈가주름, 겉기미 개선에 특화됐다. 청정 스위스 현지의 원료와 동결 건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 여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한 고농축 크림으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50ml 용량, 가격은 35만원이다.

LF Cosmetic 사업부장 손희경 상무는 아떼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식물성 처방으로 성분은 순하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는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얼티밋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착한 성분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전략 아이템 얼티밋 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비건 뷰티의 영역을 개척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F_아떼 얼티밋 라인 화보
LF_아떼 얼티밋 라인 화보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91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아떼 얼티밋 라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 구매 시 앰플(10ml), 크림(5ml),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정상가 13만원 상당의 미니키트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 구매 시에는 앰플(10ml) 2, 크림(5ml),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미니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얼티밋 유스 라인 신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20만원 상당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콜라보레이션 가방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LF몰에서는 얼티밋 라인 제품 구매 시 반품과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일주일 체험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먼저 사용해보고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주일 체험키트를 제외한 본품과 사은품을 반품하는 체험형 이벤트로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 LF몰은 2주 동안 한정해 얼티밋 라인 미니키트로 구성된 스타터 세트 제품을 더블 리프트 트라이얼 4종 키트, 어센틱 핑크 비타 클렌징 2종 키트 사은품과 함께 단독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떼 전 제품에 즉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얼티밋 라인 신제품 사용 후 포토리뷰 작성 시 5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알찬 혜택을 마련했다. 얼티밋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http://asq.kr/sKPOmcBcx2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