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신세계그룹 유통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축제 ‘쓱데이’가 13일 개막했다. 신세계그룹은 외식 물가가 많이 올라 밥 사 먹기 겁나는 직장인,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주부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햄버거 2,900원, 도시락 3,500원, 치킨 1통 5,980원 등 ‘알뜰한 한 끼’외식 물가 고공행진으로 점심값 걱정을 덜어주는 ‘가성비 점심 메뉴’들이 눈에 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는 14일 2,900원짜리 ‘짜장버거’
[CEONEWS=이태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lfmall.com)은 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의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선물하는 ‘해피닥스 기프트 (Happy DAKS Gift)’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해피닥스 기프트’ 기획전은 추석 시즌 감사한 분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닥스의 핸드백, 지갑, 스카프, 손수건 등 선물하기 좋은 액세서리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또한 ▲MD추천 ▲스카프&손수건 ▲지갑 ▲가방
[컨슈머뉴스=김종학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 처음 선보인 상품으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동물인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먹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2019년에 ‘가을 시리즈 기획전’에서 다람쥐 인형만을 출시했는데 출시한 지 10일만에 전체 수량이 완판됐고, 2020년에는 기존 다람쥐 인형 외에 토끼와 햄스터를 추가해, 1달 여 만에 또 완판을 했다. 2020년에는 중고물품을 거래
[컨슈머뉴스=강이영 기자] 터치포굿이 자사의 페트병 업사이클 담요와 스카프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 1월 3일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달 12일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2021에 참가해 연결된 해외 바이어들과의 협업을 통해 업사이클 담요와 스카프 제품으로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것이다.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에 등록된 제품은 페트병을 업사이클 한 것으로 호주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해 제작된 코알라 담요와 멸종 위기종 수달을 그려 넣어 생태 복원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스카프
[컨슈머뉴스=김영란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과 모티브의 사랑스러운 ‘구찌 레 뽐므(Gucci Les Pommes)’ 컬렉션을 공개했다.‘여성 레디-투-웨어(ready-to-wear)’로는 쇼츠, 재킷, 슬림 팬츠, 플레어 팬츠 등 다양한 데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이 외에도 트랙팬츠나 롱스커트와 매치하기에 좋은 △테크니컬 저지 후드 탑 △니트 탑과 가디건 △후드 및 코튼 저지 스웨트셔츠 △저지 티셔츠를 선보인다. 사과와 하트 모티브는 구찌 로고, GG 모노그램, 또는 단일 패치와 같이 다양한 형태로 디
[컨슈머뉴스=이상규 기자] 현대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자체 라이브 커머스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에서 특집 방송 'Good Buy 2020'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Good Buy 2020' 특집 방송에는 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화장품·명품·주얼리·소형가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소니 카메라, 파세코 전기난로, 미미네 국물떡볶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양한 내수통관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다.롯데면세점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전용 온라인 샵 ‘럭스몰(Luxemall)’에서 끌로에, 알렉산더맥퀸 등 33개 인기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신발 등 1,300여 개 패션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톰포드, 끌로에 선글라스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글라스 기획전’과 브리스톤 시계, 제냐 의류로 구성된 ‘남성패션 기획전’, 올해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을 모은 ‘베스트 상품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에서 간절기 대표 아이템인 스카프와 모자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카프는 일교차가 커진 날씨에 보온성과 더불어 멋을 낼 수 있어 대표적인 간절기 상품이다. 또한 모직 소재의 모자도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시즌 패션 상품으로 인기가 좋다.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2주 앞두고 LF몰이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 고객들에게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마일리지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의 썸머 에디션으로 본격적인 여름시즌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5일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힐링되는 2020 여름 테마 ‘마린 프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마린 프렌즈’는 라이언이 더위를 피해 바다로 나온 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항해하며 시원한 바다를 찾아 떠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린보이가 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아트워크가 새겨진 것이 특징으로, 신나는 물놀이를 위한 바캉스 용품 뿐만 아니라 더위를 날
[프로컨슈머뉴스] 패션업계가 소비자의 생활과 가까운 소재에 예술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전시로 대중과의 소통에 나섰다. 최근 패션업계는 소비자에게 친숙한 소재인 장갑, 향수, 탁자 등을 예술적 콘텐츠로 확장,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최근 개인이 느끼는 만족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가치소비’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제품의 기능 못지않게 소비자가 느끼는 브랜드의 감성적, 경험적 가치가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심오하고 난해한 예술 작품을 소재로 한 전시에 비해 장갑, 탁자 등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