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NS홈쇼핑이 28일 전국한우협회 제 2 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전국한우협회’와 한우 소비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소비 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 한우 HMR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유통에 힘쓰는 한편, 한우 뼈 부산물의 안정적인 대량 수급처로서 어려운 상황의 한우 농가를 도울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은 1~2인 가구, 가정내 조리 환경 변화에 따라 곰탕 거리의 (한우 사골, 꼬리 등 뼈 부산물) 가정내 수요가 줄고 가격이 폭락해 농가의 어려움이 커지자 이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NS홈쇼핑이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의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을 17일 오후 5시 55분 론칭 방송 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올 수 있는 곰탕 거리인 도가니, 꼬리 반골, 사골 등 모듬 뼈를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가 특징이다. 육수부터 건더기까지 모두 전국한우협회가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한우만을 사용했다. 4시간 이상 찬 물에 담궈 핏물을 빼고, 장시간 고온 고압에서 고아내며, 7번 이상 기름을 제거해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NS홈쇼핑이 PB(Private Brand)상품으로 식품 사업확대를 본격화 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11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인’미트어스(Mitus)’는 앞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NS홈쇼핑은 PB(Private Brand) 미트어스(Mitus)를 알리기 위해 젊은 광고인의 아이디어로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기로 하고 부산국제광고제가 주최하는 뉴스타즈, & 영스타즈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부산국제광고제의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해왔다.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력의 개발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고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이다. 올해는 대학생과 전문가 부분까지 확대해 부산국제광고제의 뉴스타즈, 영스타즈 공모전까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