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식품 PB 사업확대 본격화 프리미엄 축산물 HMR 출시

 

NS홈쇼핑 PB '미트어스' 브랜드 첫상품 출시
NS홈쇼핑 PB '미트어스' 브랜드 첫상품 출시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NS홈쇼핑이 PB(Private Brand)상품으로 식품 사업확대를 본격화 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11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미트어스(Mitus)’는 앞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전개해 나간다. ‘미트어스의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코자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 될 예정이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비젼푸드와 PB상품 OEM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 “앞으로 당사는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