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국이란 이런 맛! ‘한우한마리꼬리곰탕’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 꼬리곰탕' 브랜드 론칭 방송
NS홈쇼핑 '미트어스 한우 꼬리곰탕' 브랜드 론칭 방송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NS홈쇼핑이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한우한마리 꼬리곰탕17일 오후 555분 론칭 방송 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올 수 있는 곰탕 거리인 도가니, 꼬리 반골, 사골 등 모듬 뼈를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가 특징이다. 육수부터 건더기까지 모두 전국한우협회가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한우만을 사용했다. 4시간 이상 찬 물에 담궈 핏물을 빼고, 장시간 고온 고압에서 고아내며, 7번 이상 기름을 제거해 정성스럽게 만들어 담백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알꼬리와 목뼈 목심을 넉넉하게 넣어 만든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에는 고기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간편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한 HMR 상품으로 곰탕 갈비찜, 곰탕 만둣국 등 다양한 요리의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론칭 방송에서 소개되는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팩당 600g으로 총 8팩 구성에 가격은 64,900원이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NS, 모바일, 앱에서 미리주문시 10%즉시 할인과 함께 7%의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나정채 부장은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상품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은 첨가물 없는 천연의 재료로 진한 맛을 우려냈고, 균질화 공정을 더해 뽀얗고 담백한 곰탕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