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생딸기와 다양한 치즈의 환상 조합!

[컨슈머뉴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 ‘봄에 만난 진짜 딸기’ 5종을 출시한다. ‘봄에 만난 진짜 딸기’ 신메뉴는 봄의 제철 생딸기와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조화롭게 사용해 음료와 빙수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먼저, 카페베네의 딸기 음료는 모두 생딸기를 사용해 신선한 딸기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리얼 딸기 주스’는 생딸기를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로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담고 있으며 ‘리얼 딸기 라떼’는 상큼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블치즈베리스무디’는 딸기와 까망베르치즈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에 토핑으로 부드러운 스노윙 크림과 큐브형태의 필라델피아 치즈 케익을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카페베네는 생딸기와 치즈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빙수 2종도 선보인다. ‘더블치즈베리 빙수’는 생딸기와 블루베리, 까망베르 치즈 소스의 환상 조합을 맛볼 수 있는 클래식 얼음 빙수로, 토핑으로 딸기 젤라또와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 올라가 상큼함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더블치즈베리 눈꽃빙수’는 딸기, 블루베리, 큐브형태의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눈꽃 빙수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까망베르 치즈소스가 만나 진하고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딸기 신메뉴 5종은 딸기가 수확되는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카페베네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R) 사이즈 기준으로 음료메뉴 리얼 딸기 주스와 리얼 딸기 라떼는 5,800원, 더블치즈베리스무디는 6,300원이며, 더블치즈베리 빙수와 더블치즈베리 눈꽃빙수는 각각 10,900원, 11,900원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