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트로트 대세 조정민과 유럽 명품 탈모샴푸 ‘비옥신’ 론칭 특집전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트로트 대세 조정민과 유럽 명품 탈모샴푸 ‘비옥신’ 론칭 특집전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NS홈쇼핑이 23일 저녁 7, V커머스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를 통해 트로트 대세 조정민이 출연하는 유럽 명품 탈모샴푸 비옥신론칭 특집전을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비옥신은 유럽 2만여개의 약국 등에서 판매되는 모발전문 브랜드다. 전세계 60여 국가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비옥신은 아나톨리아반도(터키)의 천혜 자연환경에서 자란 허브와 독일의 섬세한 기술력이 합쳐져 유럽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비옥신샴푸에는 캐롭열매, 쇠뜨기풀, 서양톱풀, 서양쐐기풀, 캐모마일 5가지 허브가 농축된 허브농축복합물 B11과 비타민, 후라보노이드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허브추출 유효성분들은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여 탈모예방 및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날 특집방송에는 트로트 대세 가수 조정민이 출연해 김사랑 쇼핑호스트와 함께 비옥신을 직접 사용해 본 후기와 근황 토크를 나누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비옥신론칭 방송에서는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비옥신샴푸를 만날 수 있다. ‘기능성 비옥신 레귤러 세럼(10ml, 15)과 레귤러샴푸(300ml)’구성은 99,450, ‘기능성 비옥신 포르테샴푸(300ml)’35,700, ‘기능성 레귤러샴푸(300ml)’27,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띵라이브 담당NS홈쇼핑 박차라 과장은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 두피관리에도 게을러 지기 쉽다.”, “두피부터 모발건강까지 한번에 케어 해 줄 수 있는 비옥신샴푸로 탈모 예방도 하시고, 허브의 시원한 청량감을 가진 트로트 여신 조정민과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특집방송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