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비건 보습 크림, 크림 부문 ‘에디터스 픽’ 선정
- 뛰어난 진정&보습 효과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케어

 

비브,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크림 부문 수상
비브,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크림 부문 수상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오직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평가하는 뷰티 어워드로,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매년 카테고리별 위너 제품을 선정한다.

제품의 혁신성, 시장에서의 파급효과, 제품력 등의 기준으로 선정되는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비브의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균형을 찾아주는 깊은 보습 장벽 크림이다. 수크랄페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의 집중 보습 트리오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를 한층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비브 관계자는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비건 보습 크림으로, 건강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데일리 보습 케어는 물론, 요즘과 같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날에는 도톰하게 팩처럼 바르면 한층 깊은 보습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토어팜 비브몰,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소셜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종합몰 (SSG, CJ) 및 랄라블라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50ml 36,000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