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해외 직구 립밤, 국내 정식 론칭 전부터 인기 몰이
- 끈적임 없이 촉촉한 립밤으로 온라인 상에서 많은 호평 이어져
- 메인제품 [소프트립스 바닐라] GS25 편의점과 랄라블라에서 8일부터 단독 판매

 

소프트립스 2종 출시
소프트립스 2종 출시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소프트립스립밤 2종이 8일 출시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상큼한 [라즈베리향] 2종으로 구성된 소프트립스(softlips)’는 이미 해외 직구템으로 유명세를 치룬 바 있어 이번 한국 출시에 더욱 눈길이 간다.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입소문만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된 것. 특히 화제의 주인공 소프트립스 바닐라는 출장 필수템·여행 선물 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은데, 오직 GS25 편의점 및 랄라블라에서만 최초 입점되어 단독으로 판매된다.

소프트립스(softlips)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의 데일리 립밤으로, 남녀노소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쿠알란과 비타민 E 함유로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멘톨이 함유돼 입술을 상쾌하게 진정시켜준다.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 또한 특징. 특히 SPF 20 자외선 차단 기능을 인정받아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한편, ‘소프트립스’ 2종은 전국 랄라블라와 GS25에서 오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 소프트립스 (바닐라/라즈베리): 2g / 4,300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