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극 없이 관리하는 민감성 ‘찐템’ 주목!
- 큰 일교차 탓에 유수분 밸런스 무너져 민감성 피부 관리 비상
- 트러블로 예민한 피부 다스리고 ‘속 땅김’ 해결해주는 제품 각광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밤낮으로 일교차 큰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잘 다스려야 할 때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피부 속 수분은 부족해지고 대신 유분을 과도하게 분비해 밸런스가 무너지기 십상이다. 이때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자극은 덜하고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땅김까지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듀크레이_케라크닐 리페어 속당김 보습 크림
듀크레이_케라크닐 리페어 속당김 보습 크림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보존제 무첨가의 고보습 크림, 듀크레이 케라크닐 리페어 속당김 보습 크림

민감하고 속 땅김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듀크레이의 케라크닐 리페어 속당김 보습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벼운 발림성에도 불구 48시간 보습 효과를 지속하는 고 보습 크림이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지질 합성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풍부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 환절기 피부 속 건조 해결에 효과적이다. 또 비타민 F 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글리세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줘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제품 사용 중에도 외부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특허 밀폐용기(DEFI)를 사용, 제품 개봉 후부터 다사용할 때까지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보존제를 첨가할 필요가 없어 민감한 피부에 제격이다.

 

눅스_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눅스_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자연유래성분으로 순하게 각질 케어!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그림입니다. 최근 눅스에서 선보인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낸 수분 진정 토너다. 식물성 아하(AHA)를 더한 로즈 포뮬러가 세안 후 남은 잔여물과 과잉 피지, 각질 등을 정돈하고 진정 및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 자연유래성분 95%를 함유한 약산성 토너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고 알란토인 성분이 수분 장벽 케어를 돕는다.

 

프리엔제_워터리 클렌징 밀크
프리엔제_워터리 클렌징 밀크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마무리는 촉촉하게!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코리아나 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의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식물성 밀크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안젤리카 추출물 등을 함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클렌저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세안 후 각질 들뜸 없이 순하게 케어해 준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했고 피부에 도포 시 워터리하게 변하는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