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 연 1.50% 금리 혜택 및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 20개 간편결제(PAY) 합산실적 적용으로 손쉽게 우대 조건 충족

 

NH페이모아 통장 출시
NH페이모아 통장 출시
모아모아이벤트
모아모아이벤트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20일 간편결제(페이) 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용 입출식 상품 NH페이모아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링크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은 하나의 통장으로 네이버페이 배민페이 L페이 SSG페이 제로페이 지역화폐 등 20개 페이의 출금계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상품을 통한 간편결제(충전) 합산 실적이 월평균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일별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연 1.50%(기본금리 0.10%, 우대금리 1.40%)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간편결제(충전) 실적 월 10만원 이상 농협은행 적립식 예금에 월 10만원 이상 불입 농협은행 오픈뱅킹 계좌등록 후 월 1회 이상 이체 실적 중 1개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820일부터 92일까지 약 2주간 힘을 모아 페이모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NH페이모아 통장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모바일쿠폰(기간 내 가입자가 1,000명 돌파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으로 업그레이드)을 제공하며, 오픈뱅킹 등록 고객과 간편결제 실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각 1명을 추첨, 2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NH튜브)채널에서도 웹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정답을 맞춘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 간편결제 이용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00-2800)로 문의하면 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