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6일 까지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진행… 직접 만든 ‘망한요리’와 재미있는 에피소드, 필수 해시태그 올려 참가
- 총 321명 선정해 ‘다담’ 양념 16종과 각종 경품 증정… 선정자 대상으로 오는 9월 14일부터 후속 이벤트 진행 예정

 

 

다담 대표제품
다담 대표제품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CJ제일제당이 요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6일까지 직접 만든 망한요리를 공유하고 자랑하는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4일 밝혔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새로운경험과 재미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개인소셜미디어(SNS)계정이나 블로그에 요리 과정이나 완성 음식 사진, 에피소드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만개의 레시피(www.10000recipe.com)’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주소(URL)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담망한요리챌린지’, ‘#도와줘요다담이다. ‘망한 요리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표현한321명을 선정해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수상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14일부터 후속 이벤트 다시 태어났다담도 진행한다. 경품으로 받은 간편요리양념 다담을 활용해 다시 요리에 도전하는 행사로,다담으로 요리 생활이얼마나 달라졌는지에 중점을 두고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다담 망한요리챌린지와 동일하며필수 해시태그만 ‘#다시태어났다담’, ‘#다담으로 바꿔주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편요리양념 다담하나면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요리와 관련된색다른 이벤트인 만큼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인 '펀슈머(Fun + Consumer)'에게 특히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에 참여해요리에대한즐거움과자신감을 갖게되길 바란다",앞으로도흥미로운요리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