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 당일,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선물 증정 및 특별 혜택 제공

 

시흥배곧점
시흥배곧점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11()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 내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에서는 최근 식약처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 ‘파라오COOL’, ‘팬텀’, ‘렉스엘2020’ 등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부터 셀레네’, ‘엘리자베스’, ‘아제라등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제품에 이르기까지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시흥배곧점
시흥배곧점

 

시흥배곧 전시장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방문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팬텀 메디컬, 파라오블랙, 파라오S, 파라오S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GLED마스크’(구매가 119만 원)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여름 보조냉방가전으로 각광 받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 증정품은 26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만 해당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역량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