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도로공사,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6월 20일(토)부터 30일(화)까지 8개 휴게소에서 순차 진행
- 돌려돌려 돌림판, 공사 캐릭터 인형뽑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
- 포토월에서 기념촬영 후,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 지급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한국도로공사(사장 김진숙)는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경부고속도로에 위치한 8개 휴게소에서 포토월 인증샷 찍기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20() 안성(서울방향)휴게소를 시작으로 30() 추풍령(서울)휴게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일 정

6.20()

6.21()

6.23()

6.24()

6.26()

6.27()

6.28()

6.30()

안성(서울)

망향(부산)

언양(서울)

칠곡(부산)

금강

죽암(부산)

천안삼거리

추풍령(서울)

 

주요 이벤트로는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 기념 포토월 돌려돌려 돌림판 공사 캐릭터 인형 뽑기 50주년 기념타투 부착 스크린을 통한 EBS 국사 강사 최태성의 경부고속도로 역사이야기방영 등이 진행되어 휴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한국도로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koreaexpressway)에서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

특히 휴게소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기념촬영 후, 공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expressway)에 댓글로 인증사진과 휴대전화번호 뒷자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 5, 3만원권 50, 1만원권 100)을 지급한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 “다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이격거리 준수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꼭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