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층을 위한 ‘UX 250h F SPORT’, 6월 2일부터 판매시작
-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 SUV 라인업 특별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UX 250h F SPORT_정측면
UX 250h F SPORT_정측면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UX 250h F SPORT’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62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UX 250h’2019년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SUV,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사랑받아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기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로, 기존 UX 250h의 유니크한 개성에 F SPORT의 고유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UX 250h F SPORT_익스테리어 컬러 레드(좌), 카키(우)
UX 250h F SPORT_익스테리어 컬러 레드(좌), 카키(우)

 

한편, UX 250h F SPORT출시를 기념하여 런 캠페인(RX, UX, NX Campaign)’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와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음료를 런칭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1.5%기준)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lexus.co.kr)및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테리어

F SPORTS 전용 메쉬패턴의그릴디자인은트리플빔 LED 헤드램프와 어우러져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레이싱카의 리어윙에서 영감을 받은 후면의 에어로라이트블레이드는좌, 우 리어 램프가 평행한 일직선으로 이어져 UX만의 개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공기역학 기능도 겸한다(UX 250h 공통). 18인치알루미늄휠과리어범퍼하단부는제트블랙(짙은검정) 톤으로 도금되어시크하고스포티한감성을연출한다. 또한 F SPORT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히트블루와 카키 및 레드도 새롭게 추가되면서 총9가지 컬러라인업을제공한다.

 

UX 250h F SPORT _스포츠시트(컬러플레어 레드)
UX 250h F SPORT _스포츠시트(컬러플레어 레드)

 

인테리어

F SPORT 전용 스포츠시트는 인체에 부담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운전의 피로도를 덜고 운전자세유지를 도와준다.

시트컬러는 플레어레드, F-블랙두가지중선택할수있다. 타공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은 손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하고, 운전 중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 편하게 변속할 수 있는 패들시프트로 주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페달, 아날로그 시계등실내곳곳에서F SPORT만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UX 250h F SPORT _후측면
UX 250h F SPORT _후측면

 

편의사양

ASC(Active Sound Control)버튼을 누르면 최적의 엔진소리를 스피커를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하여 드라이빙의 재미를 높이고,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는다양한모션그래픽으로주행정보를알기쉽게제공한다. 애플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10.3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운전석 이지억세스, 메모리시트 기능으로 편리한 승·하차가 가능하다(UX 250h F SPORT, UX 250h 4WD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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