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13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25명에게 초대권(1인 2매) 증정

[프로컨슈머뉴스] 116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내년 3월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해피월드 시즌9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매년 여름·겨울 방학 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린이 체험전으로 약 4000평의 실내놀이터에 30여 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다.

콜맨은 행사장 중앙에 캠핑존(콜맨 빌리지)을 마련해 가족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아메리칸 빈티지 라인의 오아시스 텐트와 인디고 라벨 돔 텐트, 버건디 컬러의 터프돔 3025로 구성된 콜맨 빌리지는 4∼5인 가족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규모의 다양한 콘셉트의 텐트 8개를 제공하며 테이블 및 체어, 화롯대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공간을 통해 캠핑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또한 12월 6일부터 13일까지 콜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17년 아이와 함께한 캠핑 사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을 댓글에 올리거나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장당 2만원 상당의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초대권(1인 2매)을 무료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8일 콜맨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대웅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실내 놀이터를 찾은 가족들에게 콜맨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핑존을 마련했다면서 캠핑존에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과 캠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행사장 내 콜맨 캠핑존 이용 시 별도의 입장료가 필요하며, 체험전 이용 시간(오전 10시 30부터 오후 6시까지)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