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8시 48분부터 1시간 동안 ‘쇼핑엔티’서 방영

‘에스무브(S-MOVE)’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슈퍼체어(SUPERCHAIR)’가 홈쇼핑 방송에서 신제품 에스무브(S-MOVE)’를 방영한다.

슈퍼체어는 117일 오후 848분부터 1시간 동안 쇼핑엔티에서 에스무브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에스무브는 LS프레임과 무중력, 온열 기능에 수면, 스트레칭 등 총 5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된 최신제품이다. 디자인은 바퀴가 채택되어 안마의자를 원하는 공간에 손쉽게 이동하여 체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는 부드러운 곡선 위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도록 했다.

기능에서는 LS프레임으로 목과 어깨, 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용자의 체형에 맞는 세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내부 프레임이 보다 많은 신체부위를 안마하도록 ‘L’자 형태를 띄는 동시에, 몸의 굴곡을 고려해 목에서 허리 부위는 ‘S’자를 그리며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또 에스무브는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ZERO-G)’ 기능도 갖췄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안마감을 극대화하면서 세밀한 느낌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휴식의 질을 높이는 데 좋다.

이용자의 몸 상태에 맞게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퀵모드, 스트레칭, 활력, 회복, 수면 등 5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특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 각도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 자연스럽게 잠에 이르게 하는 수면 프로그램은 잠자기 전이나 저녁에 이용하면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슈퍼체어는 홈쇼핑방송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일시불, 할부)할 경우 슈퍼체어를 무료로 3일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슈퍼체어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고, 24개월 무상A/S도 보장 받게 된다. 방송 중 자동주문전화로 일시불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슈퍼체어 관계자는 인체공학적 설계에 수면 프로그램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까지 갖춘 슈퍼체어 안마의자는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온 가족의 건강 관리에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할인과 사은품 증정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슈퍼체어 방송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