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328일부터 417일까지 3주간 주류 할인 행사 '주주(宙酒)총회'를 연다.

주주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와인 중심 행사에서 벗어나 위스키, 증류식 소주 등 다양한 주종과 주류용품까지 망라해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 주류 할인 행사다.

올해는 롯데마트와 맥스, 26개 슈퍼 매장에서 인기 와인과 위스키, 사케 등 1천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물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가성비 제품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롯데 측은 전했다.

포근한 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샴페인 '마크 에브라 셀렉션 브뤼'는 엘포인트 적립 시 25% 할인해주고, 국내에서 오바마 와인으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덕혼 디코이'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빈티지 프리미엄 와인을 수집하는 고객들을 위해 60여종의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클라세(GCC) 와인도 모아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의 점포별 재고는 롯데마트GO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캘란, 글랜피딕, 야마자키 등 인기 위스키는 오는 28일과 다음 달 4일 오전 10시에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롯데마트와 슈퍼가 협력사와 함께 4개월에 걸쳐 개발한 '국민맥주''한라산 소주 동백 에디션', '시치켄 후리빈잔 준마이' 등도 선보인다.

43일까지는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