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토털 케어 서비스 신한 MyPB 멤버스를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신한투자증권이 진행하는 한국증시 밸류업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투자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투자 결정을 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이다.

신한 MyPB 멤버스가입조건은 신한투자증권 고객등급인 신한 Tops Club 클래식이상이며, 장기 관리가 필요한 IRP, DC, 개인연금 및 ISA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한다.

MyPB 멤버스 제공 서비스는 3가지다. 먼저, ‘My핫라인 서비스는 지정된 디지털 고객을 전담하는 MyPB에게 유선과 쪽지로 대기 없이 빠르게 연결돼 투자상담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으로 ‘My알림 서비스는 고객이 관심상품을 지정하면 MyPB로부터 필요한 시점에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된다. 더불어 보유종목의 새로운 리포트가 나오거나 시세의 급등락이 있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My세미나 서비스는 주식은 물론 부동산, 세무 등 신한투자증권 분야별 전문가 강의를 듣고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한투자증권 양진근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신한 MyPB 멤버스는 투자는 감이 아닌 공부다.’라는 서비스 운영 방향성 하에 정석투자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