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현대자동차가 빽다방과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321일부터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321일부터 4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량을 구매할 때 적용 가능하다.

캐스퍼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포함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20명에게는 빽다방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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