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여행 Review - JUMEIRAH MALDIVES OLHAHALI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때 고민의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주메이라 몰디브 유니크한 옵션들!

탈리세 스파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탈리세 스파(TALISE SPA)를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경험할 수 있다. 섬의 남쪽 끝 물빛이 가장 영롱한 바다 위에 커다란 통 창이 설치된 6개의 수상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투명한 유리바닥을 통해 바다 속을 유영하는 수중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자연과 하나 된 것 같은 평화로움을 누릴 수 있다.

바다 위에서 경험하는 탈리세 스파
바다 위에서 경험하는 탈리세 스파

 

몰디브 유일 세미 서브마린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각종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카누, 스탠드업 패들 보드, 페달 보트, 스노클링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들을 비롯해 워터 스키, 제트스키, 플라이보드, 페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들을 주메이라 몰디브에서도 역시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이곳에는 독특한 모양의 배 한 척이 섬 주변을 돌아다닌다. 스쿠버다이빙을 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몰디브의 수중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몰디브에 단 하나뿐인 세미 잠수함이다. 주메이라를 택했다면 이 잠수함은 타는 것이 좋다.

반잠수함 안에서 편안하게 수중세계를 감상한다
반잠수함 안에서 편안하게 수중세계를 감상한다

 

포토스튜디오

주메이라의 포토스튜디오에는 이곳에 상주하는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손님들의 휴식을 보다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올하할리의 포토 스팟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이들이 무려 45분간 사진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에 더욱 반갑다. 사진 출력 등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