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두바이에서 핫한 주메이라의 요리들 체험

몰디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오직 주메이라 몰디브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시그니처들이 있다.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주메이라 몰디브에서 두바이를 사로잡은 주메이라 그룹의 유명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페루의 식재료와 일본의 요리법이 가미된 니케이 커진(Nikkei Cuisine) 레스토랑 카이토(KAYTO)는 버즈 알 아랍의 카이토 시그니처 메뉴들을 옮겨왔다. 매일 저녁 스타터와 메인, 디저트로 구성된 파인다이닝 코스 요리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인피니티 수영장 앞에서 즐길 수 있다.

비치클럽과 함께 있는 시머스
비치클럽과 함께 있는 시머스

지중해 레스토랑 시머스(SHIMMERS)는 비치 클럽 스타일로 캐쥬얼한 알프레스코 다이닝을 제공한다. 낮에는 인피니티풀 앞에서 라이브 디제잉과 함께 피자, 해산물 샌드위치 등이 준비되고, 저녁에는 두바이의 주메이라 미나 알 살람 호텔의 시머스 레스토랑과 동일한 메뉴들이 해변 앞 테이블을 채운다.

글로우의 럭셔리 디저트
글로우의 럭셔리 디저트

올데이 다이닝 글로우(GLOW)와 카이토에서는 매주 월요일 바비큐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푸드가 제공되는 인터내셔널 마켓 나잇(International Market Night)이 열려 풍미 가득한 밤을 보낼 수 있다. 싱싱한 해산물은 기본, 몰디브의 선도 좋은 참치와 질 좋은 소고기 스테이크 등 바비큐 종류만 맛봐도 금새 배가 부른데, 새롭고 화려한 요리와 디저트들이 끊임없이 미각을 자극한다. 월요일에 주메이라 몰디브에 갔다면 저녁식사는 꼭 인터내셔널 마켓 나잇을 선택할 것!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