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여행 Review - JUMEIRAH MALDIVES OLHAHALI
몰디브의 유니크한 펜트하우스에서 수상낙원 체험

옅은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순수한 인도양을 즐길 수 있는 올하할리에 발을 딛는 순간,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수상낙원’의 시간이 펼쳐졌다. 하늘 위에도 하늘 아래에도 크고 작은 별들이 수없이 반짝이는 몰디브. 올하할리는 그 하늘 아래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크게 반짝이는 내 맘 속의 전설이 됐다.

주메이라 몰디브의 워터빌라 내 개별 수영장
주메이라 몰디브의 워터빌라 내 개별 수영장

단 67개만 존재하면서 모두 100평 이상의 넉넉함을 갖춘 주메이라 몰디브의 빌라들은 개별 인피니티풀과 2층 루프탑 등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하며 진정한 명품 럭셔리 펜트하우스로 기억된다.

가장 작은 규모의 1베드룸 빌라가 약 106평으로 이미 상당한 크기인데, 널찍한 거실이 2층까지 시원하게 트인 높은 층고를 만나 체감 사이즈는 훨씬 늘어났다. 거실과 침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커다란 창문을 통해 자연광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거실의 2층 부에 채광창들이 설치돼서 그 어느 곳보다 밝고 산뜻한 분위기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득히 유지된다.

2층 구조의 널찍한 실내 공간
2층 구조의 널찍한 실내 공간

약 36평의 오버워터데크와 충분한 수영과 물놀이가 가능한 인피니티풀, 왠지 덤으로 얻은 것 같은 공간 루프탑 라운지는 해변과 공용 풀에 가려는 발걸음을 붙잡기에 충분하다.

아침에는 인티피니티풀에서 몰디브의 신선한 공기를 온몸으로 마시며 플로팅 조식(Floating Breakfast)을 즐기면서 보다 감각적인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2층 루프탑에 오르면 눈부신 에메랄드빛 오션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