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 아이폰15, 플레이스테이션5, 호텔 식사권 등 경품 제공‘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우리은행이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12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 2주차 웨스턴 조선호텔 아리아뷔페 4인 식사권(7) 3주차 애플세트(아이폰15, 애플워치9, 에어팟맥스)(10) 4주차 골드바 10G(12)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매일 행운의 스노우볼 뽑기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 BHC 골드킹 치킨 스타벅스 커피 설빙 꿀호떡 등 모바일 상품권 총 12만개를 우리WON뱅킹 쿠폰함 메뉴를 통해 즉석으로 받을 수 있다.

127일 대설과 22일 동지에는 하루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최애 간식 고르기 눈치 게임으로 팥 또는 슈크림 붕어빵 고르기 , 야채 또는 피자 호빵 고르기를 통해 승리팀에게 본인이 선택한 겨울 간식 경품(2천명)을 제공한다.

또 우리은행 비대면 첫 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한 달간 최대 12잔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도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잔을 제공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