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GODS'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팬미팅 행사도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주제곡 'GOD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ODS'에는 라이엇게임즈의 수석 작곡가 세바스찬 나잔드, '레전드 네버 다이' 등 다수의 롤드컵 주제곡 작업에 참여한 알렉스 시버가 참여했다.

뉴진스는 단독 아티스트로 'GODS' 작업에 참가해 강렬한 보컬로 롤드컵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GODS' 뮤직비디오에는 지난해 롤드컵에서 한국 팀 DRX의 주장을 맡아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데프트' 김혁규(27·디플러스 기아)를 비롯한 선수들의 노력과 우승의 영광이 담겼다.

특히 데프트가 라이벌 '페이커' 이상혁(27·T1)과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낸 모교 교실을 비롯해 지난 대회의 결승전 장면, 함께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팀 동료들도 등장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서울 종로구 'LoL 파크'로 데프트와 팬들을 초청해 팬 미팅 행사를 열었다.

'GOD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비롯해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3 롤드컵은 오는 10일 LoL 파크에서 개막한다. 8강·4강전은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결승전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