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룸 구경하거나 친구 초대하면 간식 쿠폰부터 최대 50,000P 제공
매일 이벤트 참여자 1명 추첨해 100만 원 상당 카카오페이포인트 추가 증정
4일 오전 11시부터 9월 한 달간… 랜덤상자로 무제한 리워드 획득 기회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커밍 파티’를 시작한다.

카카오페이 사용자 누구나 ‘홈커밍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 준비된 다양한 파티룸을 방문하고 경품이 담긴 랜덤 상자를 모을 수 있다. 랜덤 상자는 무제한으로 제공돼 많이 모을수록 리워드 획득 기회가 확대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파티룸을 방문해 각 파티룸의 구경 조건을 수행하면 랜덤상자를 모을 수 있다. 사용자는 ‘혜택’, ‘페이로운소식’, ‘만보기’ 등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담은 최대 6가지 컨셉의 파티룸을 선택한다. 각 파티룸에서 ‘혜택 클릭하기’, ‘페이로운소식 구독하기’, ‘내 신용점수 올리기’ 등 다양한 조건을 수행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랜덤 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파티룸을 모두 구경했더라도 ‘홈커밍 파티’에 친구를 초대하면 랜덤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홈커밍 파티’ 초대장은 무제한으로 발송 가능해 초대에 성공할수록 더 많은 랜덤 상자를 받는다.

받은 랜덤 상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랜덤 상자 열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랜덤 상자를 열어 당첨될 경우, 간식 쿠폰 및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5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홈커밍 파티’에 참여한 사용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카카오페이포인트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매일 ‘홈커밍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커밍 파티’는 9월 4일 11시 이후부터 리워드 소진 시까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 내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친구를 초대하며 함께 소통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용자가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생활 속 편리한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