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에서 사용가능한 다양한 할인쿠폰 제공
홈캉스 플레이리스트 제공 및 선물 이벤트 진행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멜론이 컬리와 함께 할인 및 선물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홈캉스 이벤트로 컬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을 9월 10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멜론X컬리 이벤트는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멜론 소비자를 위해 장보기 쿠폰부터 홈캉스 플레이리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를 통해 내 집에서 편안히 미각과 청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완벽한 홈캉스 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베네핏 서비스 ‘멜론 라운지(Melon Lounge)’ 내 ‘멜론X컬리’ 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멜론의 일반등급 회원은 컬리의 4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그린 등급(3개월 이상) 이상 회원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할인쿠폰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멜론 라운지 내 VIP 등급(3년 이상)과 MVIP 등급(5년 이상) 유료회원만을 위한 ‘VIP라운지’에서는 4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과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할인쿠폰 제공이라는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회원등급에 관계없이 최근 3개월간 컬리 미사용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할인쿠폰이 보너스로 주어진다.

홈캉스 플레이리스트로 ▶시원한 트로피컬이 생각날 때 ▶여름 재질 힙합으로 텐션 UP! ▶포근함 가득, 홈캉스로 힐링 충전 등의 주제에 맞춰 멜론 파워DJ들이 엄선한 여름 음악들이 제공된다. 동시에 ‘홈캉스 떠날 때 듣고 싶은 노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멜론X컬리’ 한정판 피크닉 매트를 총 950명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멜론 라운지’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회원들에게 라이프 스타일 전방위적으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멜론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MZ세대의 생활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