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영향력 있는 500대 외식 브랜드’에는 270위

[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치킨 브랜드 BBQ가 미국 외식업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7위에 올랐다.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는 전년 대비 매장 수, 매출, 매장당 매출 등을 기준으로 외식 브랜드 25개를 선정한다.

BBQ20215위에 오른 뒤 지난해에는 2, 올해는 7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제너시스BBQ그룹은 밝혔다.

BBQ는 또 가장 영향력 있는 외식 브랜드를 선정하는 ‘500대 브랜드순위에서는 270위에 올랐다.

BBQ는 지난 2006년 미국 시장에 진출해 현지에서 매장 250여 개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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