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상품과 음료이용권, e쿠폰 등 140여종을 판매한다.
이 가운데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정식 판매일에 하루 앞서 공개한다.
G마켓은 9월 3일까지 일주일간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또 9월 4일부터 10일까지는 오리지널 머그와 티스푼 등 스타벅스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도 한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시너지를 높인 사례”라고 설명했다.
지난 6월 출시된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SSG닷컴, G마켓, 면세점 등 신세계그룹 6개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김병조 기자
bjkim@ceo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