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상품과 음료이용권, e쿠폰 등 140여종을 판매한다.

이 가운데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정식 판매일에 하루 앞서 공개한다.

G마켓은 93일까지 일주일간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94일부터 10일까지는 오리지널 머그와 티스푼 등 스타벅스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도 한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 유니버스 계열사간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를 확대하는 등 시너지를 높인 사례라고 설명했다.

지난 6월 출시된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SSG닷컴, G마켓, 면세점 등 신세계그룹 6개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