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병조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캠페인이 정성 담은 한 끼로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미래 소비자인 젠Z(GenerationZ)를 비록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하며, 특히 가족 모임, 친구들과 식사, 업무로 바쁜 일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나라별 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하는데, 국내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를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을 운영한다.

미국에서는 비비고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 여행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만두, 치킨, 김치 등을 앞세워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을 진행한다. 태국에서는 떡볶이 등 ‘K-스트리트 푸드를 중심으로 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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