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웹드라마 8월 7일 첫 방송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유튜브로 매일 오전 10시 공개… 총 5편

[컨슈머뉴스=김정복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웹 드라마 ‘나우리 찾기 대작전’을 8월 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나우리 찾기 대작전’은 아직 꿈을 찾지 못한 주인공 나우리가 우연한 기회로 자원봉사에 참여하면서 자신의 장점을 알게 되고, 이를 통해 미래를 그려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출연진 가운데는 실제 청소년 배우도 출연해 청소년들이 공감할 만한 상황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연기했다.

드라마는 총 5편으로 구성됐으며 4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7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NG 영상, 메이킹 필름 영상 등도 공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웹 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페이스 북 등 공식 SNS 채널로 오는 11일부터 만족도 조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시청 후 간단한 퀴즈와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웹 드라마 본편 공개가 완료되는 시점에 맞추어 전국 254개 자원봉사센터와 학교 및 각종 청소년 교육기관을 통해 홍보를 확대할 계획이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윤봉남 이사장은 “웹 드라마를 통해 청소년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자원봉사의 가치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