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5 론칭 기념… Y박스 앱내 이모티콘 제공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 내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 공개 예정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KT Y와 갤럭시 Z플립 5 론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

KT Y는 1020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는 KT의 MZ세대 전용 브랜드다. 8월 1일부터 시작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5 사전예약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Y 박스 앱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플립 수트 카드 랜덤 1종 스트레스볼, 키링, 씰스티커 등이 포함된 한정 굿즈 패키지, 콜라보 이모티콘과 더불어 디지털 굿즈를 증정한다.

또 8월 1일부터 Y박스 앱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콜라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KT와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5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