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하나투어는 최근 항공권 변경 및 환불 응대 지연으로 소비자 불편이 발생한 데 대해 사과했다.

하나투어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최근 항공권 관련 응대 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린다"며 "응대 지연으로 인한 항공권 차액은 하나투어가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앞서 일부 언론은 하나투어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만 항공권 일정 변경 및 환불 처리를 해주는 데다, 응대마저 늦어 고객 불편이 누적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하나투어는 보다 나은 고객 불만 처리를 위해 항공권 판매와 관련된 프로모션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항공권 관련 인력도 충원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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