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찾아가는 무료 커피 트럭 이벤트 진행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Sh수협은행은 6월을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MZ세대들의 합리적 재테크를 응원하기 위한 ‘찾아가는 무료 커피 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찾아가는 무료 커피 트럭’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수협은행이 진행하는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마케팅의 일환으로 사전 협의를 통해 선정된 주요 고객사를 찾아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한 MZ세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남산 프리미엄 숙박권을 증정하는 재테크 이벤트다.

참여 대상은 2004년생(만 19세)부터 1981년생(만 42세)이며 이벤트 기간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에 접속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른 각각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지난 6월 12일에는 가산디지털단지 내 대륭테크노타운 1층 주차장에서 가산디지털금융센터 고객과 인근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50잔의 무료 커피를 제공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경제에 관한 새로운 트랜드를 리딩하는 MZ세대들의 합리적 재테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