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시그니처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비롯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기회

[컨슈머뉴스=김은경 기자] ㈜동일라코스테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SS23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디지털 플래그십을 포함한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면세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5일간의 얼리 시즌 오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스포츠 의류를 비롯해 레더굿, 언더웨어, 풋웨어 컬렉션 등 2023 봄, 여름 시즌 제품 구입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다섯 가지의 특별한 폴로 셔츠 에디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무드의 오리지널 폴로 셔츠부터 우아함을 더한 스마트 파리 폴로, 패셔너블한 디테일에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액티브 무브먼트 폴로, 기능성을 겸비한 테니스 및 골프 폴로 셔츠까지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인 폴로 셔츠 구입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시즌 오프를 주목할 만하다.

이외에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위한 비치 웨어를 비롯해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아노락, 트랙수트, 풋웨어 등의 패션 스포츠 아이템까지 보다 스타일리쉬한 여름을 위한 라코스테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