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7일 열려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한국여행업협동조합(트래블쿱, 이사장 변영호)는 오는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한다. 전시관 내 여행상품 특별판매관 K03번 부스에서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트래블쿱은 “천년의 경험으로 여행의 기준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부스 방문객들에게 트래블쿱 여행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여행컨설팅과 함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와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나만의 여행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준비해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트래블쿱은 자체 공유여행 어플(App) ‘티코업’ 가입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네임택을 증정하고, 트래킹 전문 여행사 알프스투어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캡슐우비(한정 수량)를 증정한다.

알프스투어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현지투어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돌로미티 3일 상품을 예약하면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선착순 3팀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학교는 여행컨설팅 전문가가 진행하는 투어플래너 전문가 양성 과정 50% 할인 혜택(현장 현금결제 시)을 제공하고, 알프스투어&골프는 태국 태국치앙마이 가싼그룹 골프회원권 구매 시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쿱 부스에 방문하여 확인하면 된다.

한편,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은 스페인, 괌 등 40여 국가와 300여 지자체와 기관, 업체 등이 참여해서 한껏 높아진 국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