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SAMSUNG GAMES(삼성게임즈)의 ADreward(에드리워드) AD토큰이 글로벌 거래소인 Gate io(게이트아이오) 스타트업 상장을 한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Adreward의 AD는 3월 14일부터 스타트업 패키지를 진행하며, 스타트업 패키지가 종료되는 21일 상장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에어드랍 이벤트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일 오후 3시 30분~ 21일 오후 3시 30분까지이다.

ADreward의 광고 보상형 기능은 글로벌 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의 마케팅을 개인 혹은 기업이 AD Token을 이용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광고에 참여한 이용자는 AD Token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게임 개발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광고에서는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협력 파트너로는 블록체인 기술 및 보안 업체 Slowmist, 광고 솔루션 업체 Longyun technology (UNION Platfrom), 블록체인 전문 투자 기관 FF Capital, 마케팅 회사 LINKWORLD LTD, 암호화 투자자 및 프로젝트를 위한 공개 토큰 런치패드 DAOstarter,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플랫폼 Huobi Indonesia,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Gamechain.com, 디파이, NFT, GameFi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디파이 생태계 개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Defi Monster 프로젝트, 블록체인 게임업체 MixMarvel이 있으며, 블록체인 플랫폼에 꼭 필요한 곳들과 EVERY GAME Platform을 탄탄히 준비 중이다. 그리고 빗썸 부리또 월렛과 MOU 후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에 설립된 가상 자산 거래소로 2022년 7월 기준 1,200여 개의 가상 자산이 등록돼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3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1,190만 명의 가입자들이 거래하고 있는 초대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거래량이 50억 달러에 달하며,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IEO 수익률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삼성게임즈는 EVERY GAME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운영 중이며, 플랫폼 내 EGAME 토큰을 이용해 게임관련 콘텐츠 이용에 사용된다. EGAME 토큰은 KuCoin, Gate io, Huobi Global, MEXC에 상장되어 글로벌 이용자들의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
글로벌 이용자들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업데이트 중이라 전했다.

또한, EVERY GAME 플랫폼의 이용자들이 광고 보상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별도로 개발해 서비스를 할 것이다. 서비스 명칭은 ADreward로 보상에는 AD Token이 사용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