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박상헌 기자] 세계적인 비트코인 투자자 팀드레이퍼가 투자한 MOUNTAIN Sea World(산해세계) MSW는 4월 10일 12시(영국시간)에 제네시스 채굴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MSW는 게임파이와 WEB3, 메타버스가 접목된 게임 플랫폼이다. 게임은 부가가치가 가장 많은 산업 중에 하나로 중국 최고의 기업 텐센트와 한국의 유명 NC소프트 등 게임으로 성장한 만큼 게임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중에 하나가 됐다. MSW 팀은 게임산업에서 아주 유능하고 성공한 맴버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우리는 게임에 블록체인과 WEB3, 그리고 토큰이코노미를 추가하여, 새로운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MSW 프로젝트는 게임플랫폼으로, 많은 유수한 게임들이 게임을 유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 상황에서, 게임파이의 토큰이코노미를 적용한다. 유저들이 게임을 하면서, 토큰을 보상받고 채굴하며, 수익화 하고, 재미와 흥미를 통해 다시 게임상에서 지출을 하는 형태의 완성적인 토큰 생태계를 구성하게 되었다.

MSW는 클레이튼(Klaytn) 재단과 다양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다양한 국가의 커뮤니티가 합류하고 있다. 

또한 MOUNTAIN Sea World(산해세계) MSW는 팀드레이퍼의 드래곤 펀드가 전문 WEB3, 블록체인, 게임파이 분야에 투자하는 투자사인 DRAPER DRAGON를 통해서 첫 투자를 받았다. DFJ DragonFund China의 부회장이자 DRAPER DRAGON의 대표인 Richard Wang이 키노트 스피커로 활동하면서 MSW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