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불만 수용해 고객 눈높이 맞는 해결안 마련

허경옥 위원장 포함 10명 중 6명 외부 전문가 초빙

조항목 대표 "NS홈쇼핑, 고객 신뢰 부응 서비스 제공할 것"

[컨슈머뉴스=박상헌 기자] NS홈쇼핑은 3월22일 경기 성남 판교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의 출범식을 가졌다고 3월 23일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 및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불만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는 기구이다.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에 처음 만들었다. 새로 출범하는 2기 위원회는 객관적인 시선으로 소비자 불만을 수용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해결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위원장을 비롯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전문가로 구성했다. 위원장은 허경옥 성신여대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교수가 맡았으며, 최윤선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 최명신 YTN 보도국 부국장, 이회덕 변호사, 유수현 성신여대 교수가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고객 신뢰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에서 김기환 DB사업본부장, 김갑종 고객지원본부장, 유수현 위원, 정연승 위원, 조항목 대표이사, 허경옥 위원장, 최명신 위원, 이회덕 위원, 이완희 TV사업본부장, 김형준 마케팅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에서 김기환 DB사업본부장, 김갑종 고객지원본부장, 유수현 위원, 정연승 위원, 조항목 대표이사, 허경옥 위원장, 최명신 위원, 이회덕 위원, 이완희 TV사업본부장, 김형준 마케팅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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