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안에서의 휴식

(사진=리얼몰디브)

[컨슈머뉴스=김관수 기자] 세계에서 가장 크고 깊은 환초 중 하나, 수많은 바다 생물들의 서식지로 알려진 몰디브 북부의 라아 환초에 조알리 몰디브(JOALI MALDIVES)가 자리 잡았다. 놀랍도록 푸른 바다와 코코넛 야자나무 그리고 명성 높은 조알리의 예술적 감성을 만나는 순간, 몰디브에서 누리고 싶었던 삶의 기쁨을 마주하게 된다.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ART STUDIO & GALLERY
몰디브에서 유일하다고 할 수 있는 예술 몰입형 하이엔드 급 리조트 조알리 몰디브는 그들의 시작에서부터 예술적 DNA를 가득 담았다.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해방감을 느끼게 해주는 영혼의 표현이 바로 예술이라고 말한다. 그렇듯 조알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중심은 섬 전체에 걸쳐 있는 예술과 디자인 컬렉션이고, 아트 스튜디오&갤러리는 그러한 철학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공간이다. 조알리는 예술은 단지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경험하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다.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설치물들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그 속에서 창의적인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섬 어디에서나 잠시 멈추고 응시하고 각각의 작품과 예술가의 본질에 흠뻑 빠져 그들이 전하는 영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한다. 갤러리에는 인터랙티브 프로젝트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제작하는 게스트 아티스트들이 상주하며 방문객들이 예술을 경험하고 창의적인 면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런던에 기반을 둔 Glithero와 뉴욕에 기반을 둔 Misha Kahn 등 세계적인 게스트 아티스트들의 놀랍고 즐거운 디자인과 조각품들을 전시한다. Maison De Joail에서는 직접 만든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작품과 수많은 차, 독특한 직물 제품 그리고 지역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아티스트들의 스토리에 더하는 우리의 스토리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40분 또는 국내선으로 약 35분 비행 후 스피드보트로 약 15분간 이동하면 조알리 몰디브가 손님을 맞이한다. 총 73개의 빌라들은 개별적인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고, 여행객들이 다양한 감각의 여정을 떠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장인들의 손길이 진하게 남아있는 어메니티와 책장, 사려 깊은 디자인과 오브제들은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럭셔리와 함께 집 같이 포근한 안식의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각 빌라는 개인 취향에 맞게, 그룹의 인원수에 맞게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함께 머무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장인들이 만든 어메니티, 자동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객실 시스템, 100% 천연 스파 제품, 개별 수영장, 드레스룸, 자전거 그리고 예술 작품과 일출에서부터 일몰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뷰를 갖추고 있다. 보다 완벽한 휴식으로 이끌어줄 버틀러(Jadugar)들의 세심한 서비스 마인드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평화롭고 고요한 휴식, 로맨틱한 둘 만의 시간, 즐거운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프라이빗한 파티 등 어디에도 이상적인 공간이 되어 잊지 못할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줄 것이다.

영혼을 살찌우는 영양공급소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CULINARY ARTS
조알리의 요리 역시 예술 작품 중 하나다. 미슐랭 스타 셰프 테오도르는 신선한 지역 농산물과 함께 야생 허브 등의 재료를 사용해서 각각의 영혼을 가진 독특한 요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그가 있는 BELLINIS는 우아하게 만들어진 완벽한 벨리니와 리몬첼로를 만드는 데 정성을 다한다. 때문에 조알리 몰디브에서 정통 이탈리아의 한 조각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식사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사진=리얼몰디브)
(사진=리얼몰디브)

Well-Being at JOALI
세계적으로 유명한 ESPA의 조알리 스파는 궁극적인 스파 경험을 위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상쾌하고 활기차고 아름다운 기분을 선사한다. 숨 막히는 정원과 바닷가 전망 속에 자리 잡은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했다. 전체적인 건강의 원칙에 기초하여 각각의 테라피는 상쾌한 코코넛 워터 주입으로 시작하며, 조알리 경험을 보완하고 향상시키는 독특한 미적 즐거움으로 절정에 이른다. 피트니트 센터에서는 숙련된 트레이너와 함께 바다와 정글 전망을 앞에 두고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강한 대지가 나를 둘러싸게 하고, 나에게 영양을 공급하며, 나를 만족시키게 하는 곳, JOALI Spa by ESPA.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