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 스마트밴드 7 프로와 TV 스틱 4K, 계절가전 스마트 공기청정기,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 마련할 절호의 기회
11일(금)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할인가에 구매 가능

샤오미가 광군제를 맞아 자사 AIoT 제품들의 최대 25% 할인 판매에 나선다
샤오미가 광군제를 맞아 자사 AIoT 제품들의 최대 25% 할인 판매에 나선다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가 중국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1]’를 앞두고 자사 AIoT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샤오미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 베스트셀러 웨어러블 제품군인 샤오미 스마트밴드 7 프로(Xiaomi Smart Band 7 Pro)를 포함해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Xiaomi Smart Air Purifier 4),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Xiaomi Smart Tower Heater Lite), 샤오미 TV스틱 4K(Xiaomi TV Stick 4K)를 판매한다. 본 할인 행사는 11월 11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할인 품목들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밴드7의 하이엔드 모델 샤오미 스마트 밴드 7 프로
스마트밴드7의 하이엔드 모델 샤오미 스마트 밴드 7 프로

샤오미 스마트밴드 7 프로

샤오미 스마트밴드 7 프로는 샤오미의 가장 최신 웨어러블 제품으로 이름과 같이 스마트밴드 7에서 디자인이나 성능적으로 더 향상된 모습을 보여준다.

1.64인치 AMOLED, 280*456 해상도의 326ppi의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화면은 AOD(Always On Display)기능을 지원하며,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조도 센서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맞게 화면 밝기가 조정된다. 밝기는 500니트까지 지원된다. 가장 크게 개선된 점은 BDS, GPS, GLONASS, Galileo, QZSS 등을 지원하는GNSS를 내장한 것으로, 스마트폰과의 연결 없이도 정확한 운동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

샤오미 공기청정기 4는 최저 32.1dB까지의 저소음 작동으로 침실에 설치해도 수면에 방해되지 않을정도의 소음만을 발생시키며 음이온 발생기를 통해 맑은 공기를 생성한다. 또한 400m³/h의 입자 공기정화율과 150m³/h의 포름알데히드 공기정화율을 가진 고효율 필터를 통해 0.3 마이크론만큼 작은 먼지를 99.97% [2]제거한다. 고정밀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레이저 센서를 탑재해 온도계와 습도계로 불쾌지수를 측정하며, OLED 터치스크린은 초미세 오염물질에 대한 공기 질 지수와 온도, 습도,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선명하게 표시한다.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는 2000W의 PTC세라믹 난로로 3초안에 공간을 가열시킨다. 또한 전원이 거지면 30초 안에 냉각되어 제품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탑재된 스마트 일정 온도 기능은 NTC온도 센서와 내장된 온도 조절 장치가 일정 온도에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전력 소비를 줄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적정온도(22~28 °C)를 유지한다. 스마트 일정 온도 외에도 뜨거운 모드, 따듯한 모드, 내추럴 모드 총 4가지의 모드로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41dB(A)의 저소음 공기 흐름과 2.2kg의 컴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후면의 손잡이 덕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TV스틱 4K
샤오미 TV스틱 4K

샤오미 TV스틱 4K

샤오미 TV 스틱 중 첫 KC 인증 전기용품 안전확인을 받은 샤오미 TV 스틱 4K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이 뛰어나며 안드로이드 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해 국내 콘텐츠, 한글 지원 등 국내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어디서든 HDMI 포트 연결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 호텔에 있는 일반 TV도 스마트 TV처럼 만드는 장점이 있다.

4K Dolby Vision® 기술과 결합한 초고해상도 출력으로 비디오 화질을 한 차원 높였으며, 음악, 게임, 영화 또는 TV 드라마에 관심 있는 이용자를 위해 Dolby Atmos® 및 DTS HD 기술이 추가되어 보다 풍부한 사운드와 사실감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구현하며 고해상도 영화나 고음질 음악 감상, 게임 플레이 중 기대 이상의 속도와 안정성을 보장한다.

샤오미 소개

중국 스마트폰 업체 샤오미(小米)는 2010년 4월에 설립되어 2018년 7월 9일 홍콩 증권 거래소 메인보드 (1810.HK)에 상장되었다. 샤오미는 사물인터넷 (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갖춘 인터넷 기업이다.

샤오미는 ‘샤용자 경험을 중시하고 사용자가 인정하는 베스트 기업으로 자리잡자’라는 비전을 위해 혁신과 고품격 사용자 경험, 품질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샤오미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세계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정직한 가격에 놀라운 제품을 끊임없이 만들고 있다.

샤오미는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기업 중 하나이다. 2022년 2분기 스마트폰 출하량 기준 세계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샤오미는 2022년 3월 31일 기준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제외한 4억7800대 이상의 스마트 기기가 연결된 세계 최고의 소비자 AIoT(AI+IoT) 플랫폼을 구축했다. 현재 샤오미는 전 세계 100개가 넘는 시장에 진출해 있다. 2022년 8월 포춘 글로벌에서 선정한 500대 기업 리스트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고, 2021년보다 72계단 상승한 266위를 기록했다.

샤오미는 항셍지수(Hang Seng Index), 항셍차이나기업지수(Hang Seng China Enterprises Index), 항셍테크지수(Hang Seng TECH Index), 항셍차이나 50(Hang Seng China 50)의 일원이다.

샤오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키워드

#샤오미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