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추석특가’ 2팩 구매 시 1팩 추가 증정… 1,000세트 한정 판매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이벤트 이미지(사진=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이벤트 이미지(사진=오리온)

[CEONEWS=이태림 기자] 오리온은 건강 관련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유 면역수 2팩(40병)을 구매하면 1팩(20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추석특가’ 행사로, 1세트당 3팩 기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까지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주문 시 받는 사람의 주소지만 입력하면 가정, 직장 등 원하는 곳으로 배송되어 선물하기에 편리하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530ml 기준 아연 5mg을 담았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공식 앱과 홈페이지,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배송 주기와 요일, 수량을 정해 정기배송도 신청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들의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건강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