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폰기로 배경을 옮긴 열혈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
8월 3일(수) 티빙 VOD 단독 공개!

[CEONEWS=박기열 기자] 티빙이 오는 3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리메이크판 <롯폰기 클라쓰>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롯폰기 클라쓰>는 주인공 ‘박새로이’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첫 해외 리메이크작으로, 한국판 드라마를 제작한 SLL(前 JTBC스튜디오)과 웹툰 원작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TV아사히의 한일 공동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자회사 크로스픽쳐스도 함께 참여하여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원작인 카카오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국내서만 누적 조회수 4.1억에 달하는 성적을 거두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국내 최고 시청률 18.3%를 기록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명대사, 명장면이 회자되며 현지 팬덤을 구축했던 만큼 이번 리메이크판 <롯폰기 클라쓰>에도 관심이 쏠렸다.

주인공 ‘박새로이’ 역은 일본의 라이징 스타 타케우치 료마가 맡아 꿈을 좇아 질주하는 열혈 청년의 모습을 그린다. ‘조이서’ 역에는 가수 겸 배우 ‘히라테 유리나’가 캐스팅돼 쿨하고 이기적인 캐릭터를 연기한다. 여기에 아라키 유코(오수아 역), 사오토메 타이치(장근원 역), 카가와 테루유키(장회장 역) 등 배우들이 총출동해 열연을 펼친다.

지난 7월 일본 TV아사히에서 방영을 시작한 <롯폰기 클라쓰>는 한국의 티빙을 포함해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북미 등 전세계 7개 국가 및 지역에도 공개를 확정했다. 서울 이태원을 중심으로 펼쳐진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가 도쿄 롯폰기로 배경을 옮겨 신선한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리메이크판 <롯폰기 클라쓰>는 오는 3일 티빙에서 공개되며, 1화는 무료로 공개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