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 주문한 주문앱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함께 진행

 ‘교촌블랙시크릿 전국 맛 표현 대회’ 주문앱 이벤트(사진=교촌치킨)
 ‘교촌블랙시크릿 전국 맛 표현 대회’ 주문앱 이벤트(사진=교촌치킨)

[CEONEWS=이태림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 출시를 맞아 신메뉴를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교촌은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 14일(일)까지 ‘교촌블랙시크릿 전국 맛 표현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또는 신메뉴 맛을 오행시, 시조 등으로 기발하고 재치 있게 표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명), 교촌치킨 피크닉백(20명),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제품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31일(수)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1차 응모작을 선정한 후, 선정된 1차 응모작을 대상으로 교촌 주문앱에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최종 응모작들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월 15일(월)까지 ‘교촌블랙시크릿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주문 한 후, 알림톡을 통해 받은 링크에서 신메뉴 맛 리뷰와 사진을 함께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를 남긴 참여자 90명를 선정해 ‘블랙시크릿 제품 교환권’ 또는 ‘교촌 도넛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출시된 ‘교촌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신메뉴를 맛보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고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