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찾아온다!

 

[CEONEWS=이주형 기자] 티빙(TVING)이 올 하반기 진짜 어른들의 치열한 보물찾기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제)로 찾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제)는 현금 5억원을 두고 벌어지는 어드벤처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돈가방을 찾는 보물찾기 게임이다.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보물찾기를 컨셉으로 진행되며, 성별, 나이, 직업을 불문하고 성인 남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보물찾기>(가제)는 돈가방을 찾아 떠난 참가자들이 선보일 전략과 두뇌 싸움 등 다양한 미션 수행 능력은 물론, 예측불가 상황에서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 협력 등의 과정을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색다른 구성으로 찾아올 <보물찾기>(가제)의 참여 제작진 또한 관심을 모은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싱어게인>을 성공시킨 채성욱 PD와 독보적인 구성으로 레전드 예능에 자리매김한 <대탈출>의 김정선 작가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이들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 설정을 통해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물론, 보는 시청자들까지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총 상금 5억을 향한 대국민 서바이벌 게임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제)는 8월 중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