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SNS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진행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사진=노스페이스)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폐막식이 열리는 2월 20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TV 및 온라인 등에서 국가대표 선수들 가슴에 새겨진 노스페이스 로고가 노출된 순간을 포착해 본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국가대표가슴에_노스페이스)와 응원 메시지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중 70명을 선정해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보온 재킷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10명)’과 빅사이즈 백팩 ‘베이징 팀코리아 보레알리스 II(10명)’은 물론, 팀코리아 로고가 포인트인 ‘팀코리아 마스크(50명)’를 증정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팀코리아 단복 역대 최초로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데 이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노스페이스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통해 총 19개 품목 중 16개 품목에 걸쳐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선수 1명 기준으로 페트병 200여 개(500mL 환산 기준)를 재활용하는 등 팀코리아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지속가능한 패션의 리더로서 맹활약 중이다. 아울러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모티브로 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의 출시에 이어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의 진행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도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노력 중인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온 국민과 함께 응원할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국민께서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국가 스포츠 발전에 조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