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30명에게 추첨 통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미니 세트 증정

하림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사진=하림)
하림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사진=하림)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1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최대 45% 할인 판매하기 때문에 집에서 오붓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계획한 소비자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특히 하림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500g) 오리지널맛, 갈릭맛, 청양고추맛, 치즈맛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손수 만든 안심튀김 370g 2봉(42% 할인) △토종닭 통다리 바비큐 200g 2봉(45%) △토종닭 통날개 바비큐 250g 2봉(42%) △그릴드 바비큐 윙 200g 3봉(43%)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500g(43%) 등 인기 제품들을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두 해동이나 손질, 별도의 양념 없이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0분 내외로 조리하면 일품요리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또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미니 3종(오리지널·청양고추·갈릭/각 200g) 세트를 증정한다. 이 날 오후 1시까지 하림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라이브 방송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집에서 간단하게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특가로 선보인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성한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