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9월 27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캠페인 기간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유상 수리 항목 가운데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브레이크액 ▲미션오일과 오일 개스킷 ▲스파크 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은 부품·공임의 10% 할인을 제공한다.토요타코리아는 렉서스·토요타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CEONEWS=이주형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에
시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 제공[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1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전국 시승 행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토요타코리아는 축적된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우스와 캠리 하이브리드와 같은 다양한 하이브리드(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카울(Cowl) 스폰서로 참여하는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의 개막일인 6월 20일부터 ‘2021년형 토요타 GR 수프라’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GR 수프라는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 '수프림 펀 투 드라이브 (Supreme Fun-To-Drive)'를 개발 컨셉트로,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과 함께 '휠베이스', '트레드', '중심고'의 세가지 요소를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뛰어난 연비를 시승을 통하여 체험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를 6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하여 기획된 이벤트로,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연비 레이스’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연비 절약 운전을 체험할 수 있다.이벤트 참가자 중 최고연비를 기록한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5월 한달 간 고객의 구매 패턴에 따라 초기 구매 비용 및 보유 기간 동안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우선, 아발론 하이브리드나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을 지원한다. 현금과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경우 모두 해당한다. 라브4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리우스 C의 경우에는 최초 구매고객에 한하여, 차량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더해, 현금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4월부터 10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토요타 고객이 교통사고 혹은 운행과 관련한 문제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km 이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하며, 2010년 4월 등록 차량에게까지 소급 적용하여 실시한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토요타 고객 지원실(080-525-8255)을 통해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이에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4월부터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 보다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해 중고차 가치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인조이 스위치(Enjoy Switc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인조이 스위치’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하고 2년 후 새로운 토요타 차량을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금융 프로그램으로 선택할 경우, 고객은 최초 선택한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 신차가격의 최대 75%까지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월 리스료로 이용이 가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감염병 예방과 안전한 시승을 위해 ‘찾아가는 안심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시승을 원하는 고객이 전시장 방문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받아 시승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감염병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줌과 동시에 고객의 보다 편리한 시승을 위해 기획되었다. 시승차는 고객 시승 전후로 살균소독 작업이 철저히 이루어지며 차량 안에 손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손소독제, 라텍스 밴드 실내운동기구, 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