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김소희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인기 가방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대표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보이백 등의 가격을 6∼7%가량 올렸다.클래식 플랩백 스몰 사이즈는 1,390만원에서 1,497만원으로 7.69% 올랐고 미디움 사이즈는 1,450만원에서 1,557만원이 됐다.라지 사이즈는 1,570만원에서 1,678만원으로 6.87% 인상됐고 보이백도 1,21만원으로 올랐다.올해도 주요 명품 브랜드들은 연초부터 가격을 줄줄이 올리고 있다.지난 2월에는 루이비통이 일부 가방 제품 가격을 올
매력적 공간 구성 위해 글로벌 디자인사 9곳과 협업여의도공원 70분의 1 크기로 축소한 사운즈 포레스트[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서울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대형 점포로 외부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사진)이 직접 진두지휘하며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아예 이름에서 '백화점'까지 들어내며 종전에 없던 '신(新)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이정표를 제시하겠단 각오를 담았다.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더현대 서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