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12월 1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 팝업으로 운영되는 필보이드 쇼룸은 ‘PERSOFF:Moment of Unveiling(사회적 자아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의 컨셉으로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아크릴과 빛으로 꾸며진 메인 쇼룸은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 향을 깊이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체험 존은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개발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가지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핸드워시 5종은 올해 1월 출시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